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동방신기 앳스타일 촬영현장 스케치 캡쳐 및 배경화면



배경화면은 추후에 찔 예정 ㅇㅅㅇ..

일단 캡쳐 들어간다 받아랏!




하...와타시..심장이 아프달까요..*




현기증 난단 말이에요..유노윤호 주세요..



우리오빠 눈에 별박아 놔또요?



제일 맘에 드는 투샷

ㅜㅜㅇㄹ레우렘웨ㅔㅔㅔㅔㅔㅔㅔㅔㅔㅜㅜㅜㅜㅜㅜㅜㅜ






나닛? ㅇㅅㅇ? 잡지 사진이라그여?

 수트 cf가 아니라 ㅇㅅㅇ???




영상으로 보면 오빠가 손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

쉭~ 하는데

마치 바수니들을 아우르는듯한..그런...



다정해.끄응끄응..나도 쓰다듬어죠..







옷 봐..제니가 딱 이만큼만 입혔으면 좋겠다 ㅎㅎ

아 ㅇ<-< 





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ㅜㅜ






마지막으로

너만 아니면 내가 리더.jpg